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충주대학교 공고 제2010 - 112호

2010년도 제2회 국가공무원<기능9급(통신원)> 제한경쟁특별채용시험 시행계획 공고


  우리 대학에서는 2010년도 제2회 국가공무원<기능9급(통신원)> 제한경쟁특별채용시험 시행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, 참신하고 유능한 인재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.
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2010. 11. 24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충주대학교총장


1. 채용관련 법률근거

 가. 국가공무원법 제28조

 나. 공무원임용령 제16조

 다. 공무원임용시험령 제29조 및 제30조 등

 라. 공무원임용시험 및 실무수습 업무처리 지침

마. 기능직공무원 특별채용을 위한 자격증 지정(교육과학기술부)


2. 채용예정 직급 및 인원

구분

직렬

(직류)

채용직급

인원

담당업무

근무

예정기관

비고

기능직

통신

(통신)

9급

1명

국내·외 홍보자료

작성 및 홈페이지

관리  등

충주

대학교

 




3. 응시자격

  가. 국가공무원법 제33조의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

  나. 응시연령 : 만 18세 이상인 자(1992. 12. 31. 이전 출생자)

  다. 남자의 경우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된 자

  라. 자격기준 : 정보처리기사, 정보처리산업기사 자격증 소지자

    * 정보처리기능사 자격증 취득 후 채용예정 담당업무 관련 분야에           2년 이상 근무 경력자도 지원 가능

  마. 우대사항 : 공인 영어성적 증명서 소지자(공무원임용시험령에 의한         시험종류만 인정)

    * 우대사항은 시험응시에 반드시 필요한 자격요건은 아니며, 서류전형          및 면접시 우대사항 임


4. 전형방법

 가. 1차 시험 : 서류전형

   ❏ 담당 직무수행에 관련되는 응시자의 자격 및 경력 등 소정의 기준에 적합한지 여부를 서면으로 심사하여 공고된 응시자격 기준에 적합하면 모두 합격처리

   ❏ 단, 공무원임용시험령 제29조제3항에 의하여 서류전형 응시인원이 선발예정인원의 7배수 이상인 때에는 임용예정 직무에 적합한 기준에 따라 선발예정인원의 5배수 이상으로 합격자를 결정할 수 있음


 나. 2차 시험 : 면접시험

   ❏ 서류전형 합격자를 대상으로 임용예정 직무수행에 필요한 능력 및        공직 적격성 등을 평가

 ❏ 평가항목은 공직 적격성 평가(공무원으로서의 정신자세/ 전문지식과 그 응용능력/ 의사발표의 정확성과 논리성/ 예의ㆍ품행 및 성실성/ 창의력ㆍ의지력 및 발전 가능성)와 직무수행 능력평가(외국어 능력 등)의 평정요소를 총 100점 만점으로 종합평가하여 평정성적이 가장 우수한자를 최종합격자로 결정


     ☞ 최종합격자가 임용 불가 시(임용포기, 임용취소, 임용결격 등) 차 순위자를 합격자로 결정할 수 있음

     ☞ 선발예정인원을 초과하여 동순위(소숫점 이하 둘째자리)자가 있을 때에는 동순위자를 대상으로 다시 면접시험을 실시함(공무원임용시험령 제32조제3항)


5. 전형일정

 가. 원서접수 기간 및 장소

    - 접수기간 : 2010. 12. 1.(수) 09:00 ~ 12. 3.(금) 18:00까지

    - 접수장소 : 충주대학교 사무국 총무과(☏043-841-5652~3)

    우편접수는 하지 않으며, 원서 등은 대학홈페이지(www.cjnu.ac.kr)에서 다운로드 가능

 나.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: 2010. 12. 6.(월), 우리대학 홈페이지 공고

    -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시 면접시험 장소 등 세부사항 공고

다. 면접시험 : 2010. 12. 8.(수)

   ※ 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기타 법률에 의거 가점을 받아 합격하는 사람은 그 채용시험 선발 예정인원의 30%를 초과할 수 없는 바, 3명 이하를 선발하는 채용시험은 가점이 적용되지 않음

라. 최종합격자 발표 : 2010. 12. 10.(금), 우리대학 홈페이지 공고


6. 응시자 제출서류

 ❏ 응시원서(소정양식 사용)

 - 반명함판 사진 2매(3개월 이내 촬영)

 - 5,000원 상당의 정부 수입인지 1매

 ❏ 이력서(사진부착) 1부

자기소개 및 임용 후 업무계획서(소정양식 사용) 각 1부


 ❏ 주민등록 초본(원본 제출) 1부 : 공고일 이후 발급분

 - 남자의 경우 병역사항이 나타나지 않은 경우 병적증명서 별도 제출

 ❏ 학력증명서(학사, 석사 등) 및 성적증명서 각 1부 : 공고일 이후 발급분

 ❏ 공인 영어성적 증명서 1부(해당자에 한함) : 원본 제출

    - 2008년 11월 이후 발행된 것에 한함

 ❏ 정보처리기사, 정보처리산업기사 자격증 1부 : 원본 지참

   ※ 정보처리기능사 자격증(2년 이상 경력자) 소지자 포함

 ❏ 경력증명서 1부(구체적인 업무 명시) : 공고일 이후 발급분



8. 기타사항

 ❏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, 본인의 기재상의 착오․누락 등으로 인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응시자에게 있음

 ❏ 본 시험 시행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, 변경된 사항은 해당 시험실시일 7일전에 대학 홈페이지를 통해 변경 공고함

 ❏ 응시원서 접수결과 응시자가 선발 예정 인원과 같거나, 최종시험 결과 적격자가 없을 경우에는 시험 실시일을 다시 정하여 재공고함

 ❏ 합격통지 후 신원조사(조회) 및 채용신체검사서에 결격사유가 있을 경우와 기재된 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함

 ❏ 응시자는 응시표, 시험시간 및 장소공고 등에서 정한 주의사항에 유의하여야 하며, 이를 준수하지 않을 경우에는 본인에게 책임이 있음

 ❏ 응시자는 반드시 신분증(주민등록증, 운전면허증, 여권 등)을 지참하여 시험에 응시하여야 함

 ❏ 응시자는 시험장에 휴대폰 등을 지참할 수 없음

 ❏ 기타 궁금한 사항은 우리대학 총무과(☎043-841-5652~3)로 문의하시기 바람.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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